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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4.5.9 ~ 6.20
  • 조사주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대상 : 우리공사 서비스 이용 고객
조사 결과
  • 2013년 78.5점 → 2014년 79.1점(0.6점 상승)
  • 지방공기업 전체 및 도시개발공사 전체 만족도 비교
2014년 고객만족도, 경기주택도시공사와 도시개발공사전체,지방공기업전체의 종합만족도와 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을 나타내고 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경기주택도시공사 79.1 78.8 77.7 76.7 83.8 78.7
도시개발공사 전체 77.7 78.3 76.6 75.3 82.4 76.6
지방공기업 전체 72.9 74.2 68.7 73.6 78.4 71.0
부분별 비교
2014년 고객만족도 부분별 비교, 각 부분별 서비스환경과 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을 나타내고 있다.
구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78.8 77.7 76.7 83.8 78.7
주택공급
69.5 62.0 64.4 74.1 66.3
임대주택 주택관리 76.0 67.1 69.1 82.7 77.1
매입임대 주택관리 69.8 71.0 77.5 86.7 76.8
전세임대 주택관리 77.2 80.7 78.0 90.0 81.7
토지개발 81.3 83.2 72.1 82.6 70.6
조성건설분야 지역개발 91.2 88.9 86.3 89.4 88.5
계획분야 지역개발 77.2 76.9 75.2 76.4 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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