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만족도

2019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9.3.18 ~ 5.3
  • 조사주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대상 : 우리공사 서비스 이용 고객
조사 결과
  • 종합점수 : 84.9점
  • 도시개발공사 전체 만족도 비교 (지방공기업 전체 종합만족도 : 80.9점)
2019년 고객만족도이며 경기주택도시공사와 도시개발공사 전체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을 비교하고 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경기주택도시공사 84.9 85.2 83.1 84.3 88.3 84.1
도시개발공사 전체 85.0 84.3 84.6 85.4 87.6 83.6
부분별 비교
2019년 고객만족도 부분별 비교이며 각 구분별로 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을 나타내고 있다.
구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84.9 85.2 83.1 84.3 88.3
주택분야 76.5 67.7 70.4 80.4 73.6
임대주택공급사업 93.4 92.5 93.1 94.8 93.3
기존주택임대 82.3 79.3 82.4 90.0 84.3
행복주택관리사업 71.4 65.9 65.2 78.0 71.6
지역개발사업 90.4 88.8 90.1 91.4 88.5
택지및산단분양 66.8 71.0 71.9 75.3 64.9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