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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 실시
- 대상 2백만원 등 총시상금 4백만원 … 오는 19일부터~11월19일까지 접수
□ 경기도시공사(이재영 사장)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남양주 진건․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의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을 진행한다.
□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 및 ㈜엑스포디자인브랜딩(http://www.x4design.co.kr)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o <남양주진건․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의 긴 명칭과 생소한 지역명이 가진 단점을 보완하여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브랜드 네임을 공모주제로 하고 있다.
o 응모자격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1월말 당선작 발표예정이며, 당선자에게는 대상 2백만 원(1명), 최우수상 5십만 원(2명) 등 총 4백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 남양주 진건․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는 무주택 서민의 주택마련을 촉진하기 위하여 수도권 동북부에 총 475만㎡ 규모로 서로 연접하여 조성되는 보금자리주택사업이며, 10월 현재 토지보상 진행, 2014년 토지 및 주택 최초공급, 2016년 준공예정이다.
o 서울 도심에서 동북쪽 17km 지점에 위치한 남양주 진건‧지금지구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에 인접하고, 중앙선 복선전철 및 지하철8호선 연장선(별내선)이 계획되어 있어 광역교통 접근성이 양호하며,
o 또한, 진건지구 주변에 역사‧문화‧자연이 공존하는 안전하고 쾌적한 왕숙천 생태하천복원사업이 진행 중이며, 지금지구 주변에는 황금산이 인접해 있어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러한 사업지구의 특장점을 살린 통합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하여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9월부터 브랜드 개발용역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창의적인 통합브랜드 네임을 도입하고, 이와 더불어 사업지구의 홍보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 경기도시공사 이재영 사장은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의 매력과 장점을 이번 브랜드네임 공모전을 통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보금자리사업처 보금자리계획팀(031-220-3236), ㈜엑스포디자인브랜딩(02-549-5048)으로 문의하면 된다.
붙 임 : 남양주 보금자리주택 위치도 및 공모전 포스터 각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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