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만족도

2023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23.7.17 ~ 2023.10.19.
  • 조사주관 : 지방공기업평가원(행정안전부 주관)
  • 조사대상 : 우리공사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항목 : 총 5개 항목, 세부 14개 문항으로 구성
조사 결과
  • 종합만족도 : 85.3점
  • 차원별 평가

2023년 고객만족도 차원별 평가를 나타내고 있다.
구분 종합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평가점수 85.3 84.5 85.7 85.9 87.2 83.6
  • 사업별 결과

2023년 고객만족도 사업별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구분 임대주택
(입주 후)
매입임대 등 도시개발사업 택지개발사업 복합개발사업 북부복합단지
개발사업
주택건설사업 택지/산단
(분양고객)
평가점수 90.4 83.8 89.6 88.4 96 91.3 75.9 77.9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