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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동탄2 신동포레 경기행복주택 도어락 결로 현상 처리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1-17
접수번호
2025-83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1-17

처리중

처리중

2025-01-17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1-24

내용
								새벽에 민원 글 남기고 다시 극동건설과 통화연결이 되어서 얘기했는데 극동건설은 1월 14일에 답변 보내고 gh측 의견 기다리는 중이라던데요.

Gh는 연말에 극동으로 공문 보내고 답변 기다리는데 회신이 안 온 상태라고 주장하고

극동은 14일에 gh로 답변 보내고 의견 조율 기다린다던데 

둘 중 한 곳이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gh측에서 답변 온거 모르고 있거나 일 것 같은데요.

도대체 일처리를 어떻게 하는겁니까..? 
지금 앉아 계신 자리에서 일 하라고 월급 주는건데 일 하나 제대로 못 하시면서 왜 앉아 계시는건지 의문이 드네요..

답변 복사붙여넣기 하지 마시고 해결을 해주세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관리2부
답변일
2025-01-24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샤워후 욕실 수증기가 결로 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도어락 고장 발생 관련해서 공동시행사(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공동시행사는 24년 발생한 고장에 한정해서 처리할 계획을 제출하여 GH는 전체 고장건에 대해 처리해 줄 것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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