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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5-01-17
처리중
2025-01-17
처리완료
2025-01-24
새벽에 민원 글 남기고 다시 극동건설과 통화연결이 되어서 얘기했는데 극동건설은 1월 14일에 답변 보내고 gh측 의견 기다리는 중이라던데요. Gh는 연말에 극동으로 공문 보내고 답변 기다리는데 회신이 안 온 상태라고 주장하고 극동은 14일에 gh로 답변 보내고 의견 조율 기다린다던데 둘 중 한 곳이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gh측에서 답변 온거 모르고 있거나 일 것 같은데요. 도대체 일처리를 어떻게 하는겁니까..? 지금 앉아 계신 자리에서 일 하라고 월급 주는건데 일 하나 제대로 못 하시면서 왜 앉아 계시는건지 의문이 드네요.. 답변 복사붙여넣기 하지 마시고 해결을 해주세요.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샤워후 욕실 수증기가 결로 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도어락 고장 발생 관련해서 공동시행사(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공동시행사는 24년 발생한 고장에 한정해서 처리할 계획을 제출하여 GH는 전체 고장건에 대해 처리해 줄 것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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