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37건, 161/314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3-381 민원 GH청약센터 홈페이지의 온라인 청약시스템의 모순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3-06-13 처리완료
2023-380 민원 전세임대 문의  암호화 전세임대1부 2023-06-13 처리완료
2023-379 민원 기존주택 전세임대 문의  암호화 전세임대1부 2023-06-13 처리완료
2023-378 민원 안양 관양지구 청약일정 등 궁금합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3-06-12 처리완료
2023-376 민원 퇴거 후 시설복구비 유보금 반환 기간 문의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3-06-12 처리완료
2023-375 민원 경기주택도시공사에서 보낸 등기우편 부재로 인해 받을 수 없으니 다른 주소지로 보내주시는 것을 요청드립니다.  암호화 매입임대부 2023-06-12 처리완료
2023-374 민원 A94 모델하우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3-06-11 처리완료
2023-373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공고문&홈피에서 개인정보보호 위반을 통한 입주민 모욕에 대한 감사와 처벌을 요청합니다.  암호화 조사부 2023-06-09 처리완료
2023-372 민원 아파트 질서문제에 대한 추가 궁금한 부분을 알고 싶습니다.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3-06-09 처리완료
2023-371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관리사무소의 의도적인 개인정보보호 위반의 건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3-06-09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