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45건, 22/315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981 민원 다산이편한세상3차 합리적인 분양지원대책을 요구한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7-11 처리완료
2024-980 민원 이게 대체 뭡니까!?  암호화 자산관리1부 2024-07-11 처리완료
2024-979 민원 현실은 너무나 힘듭니다  암호화 전세임대1부 2024-07-11 처리완료
2024-978 민원 실거주 의무 관련 문의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7-10 처리완료
2024-976 민원 다산 메트로3단지 문의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7-09 처리완료
2024-975 민원 답변 ㅇㅇ만 왔습니다 재확인해주세요 (동탄2 A105)  암호화 공공주택사업부 2024-07-09 처리완료
2024-974 민원 하자요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7-09 처리완료
2024-973 민원 다산역 자연앤푸르지오 누수 중대하자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72 민원 동탄 2 신동포레 사전점검 시 하자접수 미처리건.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71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조기분양 지원대책을 마련하라! 주택공급2부 2024-07-08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