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14건, 302/31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1-7818 민원 다산 A5 예비자 추첨 방식 44형 (청년)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1-09-19 처리완료
2021-7817 민원 Gh주방설계 하자!~안전과 밀접!(메트로3단지)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1-09-19 처리완료
2021-7816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가스레인지대 화재위험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1-09-19 처리완료
2021-7815 민원 다산 메트로 3단지 화재 위험성 자산관리2부 2021-09-19 처리완료
2021-7814 민원 다산 a5 예비자 당첨자 선정기준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1-09-18 처리완료
2021-7813 민원 다산 지금 a5 행복주택 예비자 재추첨 관련 건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1-09-17 처리완료
2021-7812 민원 고객의 소리 답변에 따른 (1) 담당자연락처 (2) 담당자 성명 시스템 도입  암호화 총무부 2021-09-17 처리완료
2021-7811 민원 다산 장기전세 배점 관련 제안합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1-09-17 처리완료
2021-7810 민원 장기전세 점수기준 관련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1-09-17 처리완료
2021-7808 민원 행복주택 문의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1-09-17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