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45건, 34/315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853 민원 GH는 다산자연앤이편한3차 조기분양에 대책이 있긴 합니까?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5 처리완료
2024-852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합리적 분양전환 지원대책의 조속한 수립을 요청합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5 처리완료
2024-851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합리적 분양전환 지원대책 수립을 요청한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50 민원 제목 :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합리적 분양전환 지원대책 수립을 요청한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49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합리적 분양전환 지원대책 수립을 요청한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48 민원 공공임대 분양을 위한 현실적인 대책을 마련해 주십시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47 민원 다산매트로3단지 시설복구비 환급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46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수립을 요청한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45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조기분양전환 대책마련을 요청합니다.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2024-844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조기분양 지원대책을 마련하라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4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