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냉천지구 공사차량 세무서 옆 출입구 변경 요함

  • 민원인 : ***
  • 등록일 : 2021-12-10
접수번호
2021-8092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문의/상담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1-12-10

처리중

처리중

2021-12-13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1-12-21

내용
								최근 25톤 트럭으로 인천에서 초등학생이 하고하다가 사망한 사건을 아실겁니다. 이러한 사고는 다른 지방에서도 있어왔고 따라서 미리 미리예방을 해야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세무서 옆 촐입구에 는 공사차량이 올때만 한 명이 수신호만 하고 바로 들어가는 식으로 대충 공사가 진행되는 것을 보고 너무나 기가 막혔습니다. 그 길에서 저는 아이를 휠체어에 끌고 올라오시는 할머니도 매일 보고, 아침 9시부터 10시에는 어린이집 아이들이 등원하느라 자주 오갑니다. 점심때 1시가 넘어서는 안양초 저학년 어린 아이들이 동반하는 어른없이 아이들끼리 하교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고, 3시 반이 되면 신성중학생들이 우루루 지나갑니다. 그리고 4시반이나 다섯시가 넘으면 신성고 아이들도 하교하느라고 몰려서 지나가지요. 1400세대가 사는 씨엘포레자이 주민이자 다섯살 두살 부모의 입장에서 결코 그냥 보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유모차로 외출하는 때에 위험한 현장을 자주 마주하게 되는데 너무나 심장이 덜컹합니다. 신호수가 없이 25톤트럭이 오가는 장면도 지인 영상에서 보았습니다. 출입구 위치 변경은 다수의 사회적 약자인 아이들과 어르신 등 많은 이들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안전 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안양냉천개발부
답변일
2021-12-21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오며 문의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안양 냉천지구 철거공사 중 공사차량 진출입로 변경 민원과 관련하여, 학생 통학 중 안전이동, 공사차량 진출입에 따른 안전관리 등을 감안, 철거공사시 당해 출입구 사용은 민원인 및 관계자 협의완료시까지 일시적으로 중단할 예정입니다.

○ 다만, 본공사시 공사차량 진출입로 변경은 단지구배상 어려움이 있는 실정으로, 현장에서 통학생 이동통행에 따른 보행안전과 비산먼지 문제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민원인과 공사관계자 간 협의를 거친 결정사항에 대한 조치이행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 아울러, 안양 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철거 및 공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DL E&C 컨소시엄(031-446-9585, 031-446-957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