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입주민 지하 주차장 탑차진입문제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1-08
접수번호
2022-25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1-08

처리중

처리중

2022-01-10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1-10

내용
								다산동 센트럴파크에 입주중인 입주민입니다 주차장입구는
지하2층입구가2.3미터
지하1층입구는 2.6미터
그동안 2.4미터인 제차량은 지하 1층에 주차를 잘해왔는대 얼마전 택배 차량이 지하2층에 진입하여 시설물을 파손하는 사고가 생겼고 그후에 지하주차장은 2.3미터제한
상단봉을 설치함으로써 입주민인 저포함많은 탑차소유입주민들이 지하1층 주차장을 사용하지못하는 불편을격고 있습니다 요즘 입주가 늘어나면서 주차장이 포화상태가 되가는걸 예방하기위해 이번 사고를빌미로 탑차를 위로 내모는듯한 생각이 강하게듭니다 같이 임대료
관리비내고 사는 국임에서 내차는 탑차라고 눈비맞고 그리차별받아야됩니까? 가뜩이나 다산동 택배차진입문제 갑질 아파트들 잇슈가되고 있는마당에 여지것 잘들어가던 지하1층2.6미터 높이도 못들어가게하고 내가 사고를 낸것도아니고 더군다나 아무런공지도없이 이렇게막아버리면 어쩌라는건지 입주시 지하주차장 주차가능이라서 입주한건대 갑자기 이런 중요한문제를  자기들편의나 다른입주민들 불만에 막아버리는건 아니라고봅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01-1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경기주택도시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문의하신 주차장 높이문제로 인한 탑차 사용이 어려운점에 대하여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시공사인 지에스 건설과 협의를 한 바 있으나, 당초 설계대로 시공이 되어 재시공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관리사무소에서 안내 드린바와 같이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또한, 센트럴파크6단지 관리사무소장에게 주차와 관련하여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토록 의견 전달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