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제발 좀 봐 주세요...ㅠㅠ 천장에서 물이 새서 거실 중앙에 양동이 놓고 삽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1-14
접수번호
2022-40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1-14

처리중

처리중

2022-01-14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1-24

내용
								안녕하세요...
제발 빠른 조치 좀 부탁드립니다. 엊그제 부터 천정 전등에서 물이 주르륵 흘러서 부랴부랴 양동이 놓고 삽니다. 아침 저녁 시간때 물 많이 쓰는 시간대에는 더 많은 물이 떨어 집니다. 긴급하게 관리 사무소 직원 분이 전기 합선 될까봐 전등 하나는 선을 끊어 놨는데...거실 중앙에 이게 뭔가요..조금 있으면 명절이라 친지분들 저희 집에 모여 차례를 지내야 하는데...답답해 미칠 것 같습니다. 관리 사무소는 대림에서 조치를 취해주지 않는다고만 하는데...그리고 떨어지는 물이 오물이라고 하는데...제발 부탁 드립니다. 집답게...사람답게 살고 싶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첨부된 사진 보시면 천정 등 하나는 커버를 분해해 놨고...바로 밑에는 양동이가 놓여 있는데...차라리 새더라도 어디 구석에서나 샜으면 그럭저럭 차례는 지내겠는데..거실 중앙에 이게 뭔지...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01-24
					안녕하십니까? 
저희 자연앤 공공임대 주택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누수로 인하여 고객님 세대에 피해 및 불편함을 끼친 점 사과드리며, 보수공사를 통해 현재 문제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추가적인 누수 및 불편사항 발생 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발생되는 공용부 하자보수들은 관리주체(관리사무소)에서 즉각적으로 처리될 예정으로 보수가 늦어지며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자산관리2부(031-220-324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