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창틀 깨짐 보수 30 개월째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3-05
접수번호
2022-187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3-05

처리중

처리중

2022-03-07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3-17

내용
								안녕하세요.
입주 사전 점검때 보수 요청 했던 창틀이 30개월이 지난 아직도 보수가 안되고 있습니다.
Cs에도 여러번 찾아가서 얘기하고 접수 해도 되지않아 민원 접수 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03-17
				시공사(DL건설)에 확인결과, 자재발주에 따른 보수계획 답변에 대한 기한연장을 요청함.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입주고개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에 많은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창틀 깨짐 보수요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시공사(롯데건설)를 통해 확인결과, CS센터에서 전산시스템 업로드 과정에서 착오로 누락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3/15일(화) 고객님께 상황설명을 드렸으며, 이와 더불어 양해말씀을 드립니다. 보수일정은 3/31일(목) 이내에 처리예정이며, 시공사측에는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향후에도 불편하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031-220-3246)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