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화장실 파손 타일 교체 요청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4-10
접수번호
2022-299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4-10

처리중

처리중

2022-04-11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4-14

내용
								작년에 화장실 파손 타일 교체를 진행하던 중 공동화장실은 교체를 했는데,
부부화장실은 자재가 없다며 자재가 들어오는 대로 교체를 진행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 후 오랫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어 몇 번이나 공사 업체와 경기주택공사 담당자 등과도 통화를 했지만 기다리라는 말만 했습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언제 교체를 하는지 정확한 일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04-1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화장실 파손 타일 교체 요청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기 시공된 욕실 타일은 생산이 종료되어 유사한 타일 샘플을 시공사에서 입주자대표회의측에 4월 중순 전달 예정이며

샘플타일 중 시공할 타일을 선정 후, 순차적으로 타일균열 부분을 교체 시공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