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입주 후 아트월이 계속 깨집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4-12
접수번호
2022-304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4-12

처리중

처리중

2022-04-12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4-20

내용
								다산 자연앤 이편한 아파트 입니다.
처음 입주 할때부터 아트월이 깨진다고 하자 요청해서
작년 11월 1일 아트월 하자까지 총 5번 이상 아트월 공사를 했습니다.
그것도 미루고 미루면 벽이 고정된다는 업체측 말에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마지막에 하자 처리를 받았는데
불과 몇달 되기도 전에 거실 아트월 금이 가기 시작하더니 이제 또 깨져있습니다.

처음 아트월 하자부터 계속 내부 벽이 크랙이 심하고 벌어져 있으므로 내부 벽 수리를 해야 한다고 요청 했음에도 
아트월만 교체 하고 갔습니다.
결국은 시간 때우기식만 하고 처음 부터 제기했던 내부벽은 손도 대지 않고 하자기간이 지나가기만 바랐던거 같습니다.
처음 하자요청하고 아트월 하자공사를 했을때 벽면이 거의 대각선으로 쪼개져 있었는데 그 후로도 겉면에.. 아트월용 본드 한번 발라주는것 외에는
아무 처리가 없이 계속 같은 공사 반복하여 벌어진 일입니다.
이번에도 올초에 아래쪽 타일 한장 깨지고 다른것 이상없어 자세히 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아 그냥 둘까 하다가(아트월 공사시 세대도 너무 힘듭니다. 특히나 어린아이 있는 집에서는 공사하기도 너무 힘듭니다.) 이제는 위에 타일이 깨져서 조각이 떨어지기 까지 하네요.

하자기간이 지났지만 처음 하자요청후 한번도 정상 처리 된적이 없으므로 하자처리 요청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04-2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세대내 아트월 하자 보수 요청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요청건에 대하여 CS센터측에 즉시 전달을 하였으며, 고객님께 연락 후 보수 일정을 조율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건에 대해서는 우선, CS센터에서 고객님의 안전상 임시 보양작업을 진행 할 예정이며, 

아트월타일 단종으로 인해, 자재 발주 후 보수를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경기주택도시공사 자산관리2부(031-220-3243)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