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다산센트럴파크6단지 추가입주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4-25
접수번호
2022-324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4-25

처리중

처리중

2022-04-25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5-02

내용
								이번 다산센트럴파크6단지 추가입주관련 불만사항입니다.
1. 샘플하우스를 오픈한다는데 계약 전에 집도 안보고 계약하는 경우가 있나요? 신축도 아니고 이미 지어져 있는 집인데 당연히 보여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계약 전에는 불가능해도 계약 후 입주 전에는 볼 수 있게 해주세요
2. 입주 전에 집을 안보여 주신다면 하자보수는 입주 후에 가구 다 들어오고 받아야 하나요? 미리 체크해서 하자보수 신청하면 조금이라도 빨라질텐데 6월말에 입주한다고 치면 한달반이라는 시간이 있는데 그 사이에 해주실 수 있는거 아닌가요?
3. 계약은 왜 현장계약만 되나요? 신청도 현장만되서 연차쓰고 갔는데 왜 굳이 현장계약을 하시나요?
4. 평일에 한정적인 시간 만이라도 좋으니 입주전에 집 볼 수 있게 해주시고, 현장계약 일자를 지정하지 마시거나 전자계약으로 바꿔주세요
5. 코로나 핑계대며 현장계약 6일동안 진행으로 인원을 나눴다고 하는데 샘플하우스는 이틀 개방에 인원제한도 없고 참 알 수 없는 기준이에요 차라리 샘플하우스 개방하시느니 사전점검 할 수 있게 해주세요
6. 입주하는날 시설물 인계하면서 점검한다는데 입주하는날 옷장같은 가구들어오면 하자보수는 알아서 옷장빼고 해주시나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공급2부
답변일
2022-05-02
					고객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오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기입주 세대 관리와 계약 전 입주예정자의 세대방문 업무를 동시에 진행하는 데 있어 효율적인 인력운용을 위해 4월 27일, 28일 양일간 샘플하우스를 운영해 평형별 세대방문 및 구조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불가피하게 계약 전 세대방문을 평형별 샘플하우스 운영으로 대체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잔금 납부 전 시설물 점검 및 입주청소 등을 위한 세대 방문 시 시설물 파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수도 및 전기 사용 시 관리비가 발생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잔금 완납 후 관리사무소에서 최종 시설물 인계 및 열쇠수령 후 시설물 점검 및 입주청소가 가능한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번 계약은 입주 후 추가모집으로 임대관리 위탁업체(주택관리공단) 주관으로 진행되어 시스템 지원이 되지 못한 점 널리 양해 바라며, 현재 주택관리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중으로 구축 완료 시 추가모집의 경우도 전자계약 가능토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금번 계약은 현장계약만 가능하였기에, 계약기간 내 임대센터에 인원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부득이하게 평형별로 기간을 나누어 계약이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안내드리는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관련 문의 : 임대센터 031-510-7100
 - 샘플하우스, 이사 및 입주 관련 문의 : 관리사무소 031-551-0016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