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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일을 어떻게 처리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처리완료요? 확인하시고 완료 하시는건지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4-29
접수번호
2022-339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4-29

처리중

처리중

2022-05-02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5-10

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제가 천장에서 물 새는것 하고, 전등 커버 깨짐으로 인한 사고 위험 때문에 민원을 제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처리가 안되고 있는데 처리 완료라니요? 확인은 하신겁니까?
천장 물새는것 고친것은 완료가 됐는지 안됐는지 모르겠지만(물이 떨어지지 않으니 완료 됐다고 생각은 합니다.) 전등 불은 들어오게끔 해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전기라 아무나 만질 수 없는것이구요. 1층이라 숲이 우거져 가뜩이나 낮에도 전등키고 살아야 하는 층수라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이렇게 해 놓고 완료라니요? 그리고 주방쪽 전등커버 부셔져 있는거...그거 떨어져서 사람이 다치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그리고..첨부한 사진처럼 거실 바닥은 썩어가고 있습니다. 바닥 보일러 배관이 터져서 그런건지...바닥재가 불량이라 그런건지...관리 사무소 와서 좀 봐 주십사 사정사정해야 마지못해 와서 하는 말이 주택도시공사에 민원 접수하라고만 하고....하루에도 주방에 수차례 물이 안나와 안방 화장실 물을 한번 틀고 열어야 물이 나오는 증상때문에 관리 사무소 좀 방문 해 주십사 하고 부탁드렸더니 아버님만 계시는 시간에 와서 그냥 이상없다고 하고 가고.....일을 하기 싫은 건가요? 아님 본인 집도 이러면 그냥 넘어가실껀가요? 사진 좀 보시고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05-1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세대 내부 전등, 수도 등 보수 요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해당 요청사항에 대해 고객님의 안전과 불편함을 고려하여 하자보수업체 측에 요청사항을 즉시 전달하였으며, 유선통화상 말씀드린대로 업체측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린 후 하자사항에 대해 보수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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