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일좀 제대로 하세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4-29
접수번호
2022-342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4-29

처리중

처리중

2022-05-02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5-03

내용
								민원 올린거는 한달이상이 다 되어가는데..조치는 안해놓고...!처리완료라고 왜 하는지요!..
민원시스템 민원처리를
개선 해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2-05-0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귀하의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질의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처리완료는 민원에 대한 답변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임을 알려드립니다. 민원에 대해서는 4월19일 현장점검 완료 후, 조치계획을 5월2일에 고객님의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드렸습니다. 점검 완료 후 바로 안내가 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고객님이 위 민원에 대해 휴대전화 문자로 추가 답변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말씀드립니다.

화단 보수의 경우, 크랙보수 포함 곧 보수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택기둥 보호대(차량코너가드)는 현장 확인 결과, 필요성이 떨어져 설치하지 않코자 합니다.
주택기둥에서 물 같은 것이 올라오는 것은 GH 현장점검 결과, 주택의 안전에 문제가 될 사항이 아님으로 추후 별도 조치 필요 없음으로 판단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주택도시공사(031-220-329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