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다산 a5경기행복주택 엘리베이터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07-17
접수번호
2022-509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07-17

처리중

처리중

2022-07-18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07-26

내용
								엘리베이터 4대중에 2대는 점검중이고 1대는 고장 낫는데 
한동사람들이 엘리베이터1대로다녀야되는상황입니다
관리사무소 전화햇는데 알고잇다고 퉁명시럽게이야기하고 즉각조치 해줘야되는거 아닌가요?
저번에는 집사람이 엘리베이터안에 고립됫엇는데 불안해서 엘리베이터 이용할수 잇겟습니까??
관리사무소는.엘베 업체랑 싸우고 잇다고만 이야기 하고 입주한지 몇달 되지도 않은 아파트에서 이런일이 계속 발생이.되면 입주가가.내는.관리비 돈들은 다 뭐하는거죠?
주말이라고 처리안되는것이면 주말에 엘리베이터.안에 고립되면 못나오는건가요?
관리사무소측에서 일을 제대로 하고잇는건지 뭔지모르겟네요
관리비.임대료 부분에서도 2달연속 실수를 하던데 도대체 관리사무소를 어떻게 믿고 살아야되는건지 궁금하네요 빠른시일내에 답변 해주시던 전화를 주시던 해주세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2-07-26
					고객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다산지금A5 경기행복주택 엘리베이터 운영관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엘리베이터 고장과 관리사무소 직원의 응대 미흡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하여 대신 사과드립니다. 엘리베이터 고장사고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22.07.25.~22.07.26. 이틀간 단지 내 엘리베이터에 대하여 특별점검을 실시하여 보수를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민원 응대 미흡에 대하여 관리사무소장에게 재발방지 조치(직원교육)를 지시하였습니다. 아울러 임대료 청구 오류는 향후 시스템 개선을 통해 개선할 예정이오니 넓은 이해와 해량을 부탁드립니다.

다산지금A5 경기행복주택 관리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자산관리1부(031-220-329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