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바쁘시더라도 본사에서 전문업체랑 한번 나와서 보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10초에 한방울씩 떨어지는 물방울..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10-11
접수번호
2022-680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10-11

처리중

처리중

2022-10-11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10-13

내용
								처음 업체는 다녀가고 비오기 전까지는 물방울 떨어짐이 멈도추기라 했는데..이번에 다녀간 업체는 두곳에서 떨어지던 물방울이 한곳에서만 떨어짐인데요..업체들이 문제점을 잡지는 못하고 계속 시간만 허비하시는듯함은 저만에 착각이겠죠? 점점 심각해서 이젠 천장 벽지사이로 물까지 고여서 터뜨리면 물이 떨어질것같아요..첨엔 구석진데서 시작했던 물 셈이..이젠 방안 반정도로 번지고 있습니다. 어찌 살아야 할까요?벽지까지 다시 해야할판인데...윗층에도 매번 시간 마춰서 작업하고 있는것 같은데...한번에 확실하게 고쳐주실수 없나요?제대로 된 전문가가 와서 봐주셨음 좋겠어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2-10-1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문의해 주신 건은 유선상 안내해 드린 대로 보수업체에서 하자 진단 및 임시 조치를 위해 방문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주택관리처 자산관리 1부(031-220-3295)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