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다산 진건(지금)데시앙 붙박이장 및 펜트리 문 관련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11-15
접수번호
2022-74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11-15

처리중

처리중

2022-11-15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12-02

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이번에 진건 데시앙에 입주한 입주민입니다. 저희 가정은 아직은 별 탈이 없지만 다른 입주민 등의 가정에서 펜트리 문 모서리에 찍힘 사고가 빈번하여 민원을 드리게 됐습니다. 
얼마 전 찍힘 사고로 인해 봉합하는 일이 벌어졌고 그로 인해  입주민 카페 및 단체 톡 방에서 문풍지나 글루건 모서리 가드 등으로 서로간 대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행복주택의 경우 모서리 보호 가드가 되었다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더 이상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경기도주택공사의 적절하고 신속한 대응을 기대합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12-02
				시공사(태영건설)에서 현황조사 및 내부보고 등 행정절차를 위한 기한연장 요청 함
				
					안녕하십니까, 경기리츠1호 다산진건데시앙 입주고객님. 고객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경기리츠1호 장기전세주택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세대내 펜트리 및 드레스룸 등 문아래 모서리 마감처리 미흡에 대해 시공사(태영건설)와 협력업체(일반가구)간 처리방법에 대해 협의중으로 다음주(12/10일까지)까지 처리결과가 나오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후에도 불편하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031-220-3246)로 연락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