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다산지금데시앙 주차관리 방치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11-27
접수번호
2022-79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11-27

처리중

처리중

2022-11-28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12-05

내용
								지금데시앙 아파트 거주자입니다 
입주기간이 지났음에도 관리사무소측에서 아직 입주가 100프로 완료되지 않아다고 주장하며 주차관리에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습니다. 차단기는 개방되어 외부차량도 마구잡이로 주차하고 있으며 이중주차등이 빈번하게 이루어져서 지하2층 주차장에는 주차공간이 있는데도 얌체족들 때문에 사고발생 위험이 있음에도 관리사무소 측에서 개별적 민원에 대응할수 없다고 얘기하고 맙니다.
동일하게 입주하였던 진건데시앙의 경우 차량등록도 완료되어 등록차량에 한해 차단기 관리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왜? 동시에 입주가 이루어진 진건/지금 데시앙 이 관리사무소의 관리차이가 명확하게 나는지 빠른시일내 관리를 요청드립니다. 외부인의 알지못하는 주차를 손놓고 있는 관리사무소의 주차방치에 대한 빠른 개선을 요청합니다 이 사항이 입대위나 동대표등의 미선정 때문에라는 핑계로 미루고 있는데 이게 대체 먼 상관입니까? 재활용이나 쓰레기불출 시설관리외에  출입자 관리는 관리사무소의 일이 아닙니까?
강력히 수정 요청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12-05
					안녕하십니까, 경기리츠1호 다산지금데시앙 입주고객님. 고객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경기리츠1호 장기전세주택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단지내 주차관리에 대해 관리소에서 12/1~12/9일(9일간) 입주민을 대상으로 차량등록을 받고 있으며, 12/12일(월)부터 주차차단기를 작동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향후에도 불편하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031-220-3246)로 연락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