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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차량 관리(입주 대상자 및 현입주자 자산에 대한 내용)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11-29
접수번호
2022-802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11-29

처리중

처리중

2022-11-29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12-06

내용
								안녕하세요.
하남덕풍 GH 행복주택 세입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난번 문의 드렸던 차량 가액에 대하여 아직도 지켜지지 않아 다시 문의 넣어드립니다.
지난번 답변에 3,557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외제차, 법인차량 관계없이 주차등록을 허용하지 않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라는 답변을 받은상태이고
아직도 많은 외제차(아우디, 볼보) 및 3,557만원을 초과차량(제네시스, 전기차 등) 차량 관리가 안됨에 따라 다시 문의 드립니다. 전기차 충전소가 세입자 주차장에 있는것을
알고 있지만 충전외 그냥 주차하는일이 빈번하여 민원을 다시 넣게 되었습니다. 하남덕풍  관리사무소에 철저한 관리 및 제제 부탁 드립니다. 
첨부 1. 충전을 하지도 않는 전기차 주차 사진.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2-12-06
					귀하의 가정에 평안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1. GH 임대주택은 관리사무소에서 홈텍스 및 보험개발원 조회를 통하여 주차등록을 하고 있으며, 3,557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외제차, 법인차량 관계없이 주차등록을 허용하지 않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홈텍스 및 보험개발원을 통해 조회하는 차량가액은 출고가가 아닌 연식별 감가가 적용되어 산출됨을 알려드리며, 이 외에도 미등록 고가의 방문차량이 장기주차할 경우 이동을 위한 계도 조치를 적극 진행중입니다.

2. 전기차 충전소에 일반 차량 및 미충전 차량이 장기 주차할 경우, 관리사무소에서 이동을 위한 계도 조치를 진행중입니다. 추가로 전기차 구역에 불법 주차하는 것은 과태로 부과 대상으로 해당 건은 안전신문고 어플을 통해 관련 지자체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 담당자(031-220-329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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