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승강기 부실시공 대우건설+현대엘리베이터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11-29
접수번호
2022-804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11-29

처리중

처리중

2022-11-30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12-19

내용
								메트로 3단지 6동 엘리버이터 소음이 심합니다 집안에서 우웅웅 소리가  연속해서 크게 들릴뿐 아니라 승강기를 기다리는데도 귀가 먹먹합니다 승강기 관리업체와 통화한 결과 시공단계에서 승강기 바람길을 만들지 않아 소리가 큰것이라고 하네요 다른 아파트는 이렇게 짓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러면 부실시공이라 생각됩니다 관리실은 대우와 현대엘리베이터에 민원을 넣었으나 해결되는것이 없으니 직접 민원을 넣으라고 하네요 바람부는 날은 소리가 더더더욱 심합니다 나와서 소음측정해보시고 처리바랍니다
신경쇠약 걸릴것 같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2-12-19
				안녕하십니까, 안미란 고객님
요청하신 승강기 소음관련, 정확한 현상 파악을 위하여 민원 처리 기한을 연장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다산 메트로 3단지 아파트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엘리베이터 소음관련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엘리베이터 소음은 건물의 내외부 온도차이에 의해 발생하는 연돌현상으로 주로 겨울철, 고층, 복도형 아파트에서 발생하는 자연적 발생 현상임을 말씀드립니다. 해당현상은 특정 조건(승강기운행, 복도 창문 및 방화문 개폐여부)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됨에 따라 현재 3306동은 각 층의 방화문을 폐쇄함으로써 대처(소음측정 평균값 유지 중)하였음을 알립니다.추가 문의사항은 자산관리2부(031-220-3245)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