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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관리사무소의 역할 문의

  • 민원인 : ***
  • 등록일 : 2022-12-19
접수번호
2022-860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2-12-19

처리중

처리중

2022-12-20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2-12-27

내용
								현재 알 수 없는 소음이 약 일주일 전부터 발생하여 2022년 12월 14일(수) 관리사무소에 문의하였으며 소음 확인 후 조치방안을 확인한다고 하여 여러 차례 통화 후 진행 상황을 알려달라고 요청 후 2022년 12월 19일(월) 오후 5시경 진행 상황이 궁금하여 연락하였으나 돌아오는 답변은 옥상 kt 중개기의 소음으로 추정되어 kt 사에 연락 후 2022년 12월 16일(금) 조치 후 본인(계약자)에게 확인도 없이 조치 완료로 처리 후 연락이 없었으며 실제 소음은 현재까지도 발생하는 상황임
관리사무소에 연락했지만 당시 교대 근무자이기에 정확히는 모른다고 하여 관리소 과장에서 메시지를 보내놓는다고 하였지만, 실제 2시간 동안 연락을 받지 못하여 19일 저녁 7시경 관리사무소를 방문 관리소 과장과 통화를 요청 그러나 관리소 과장은 자신이 퇴근 후까지 이런 민원전화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함 소음으로 고통받아 본인(계약자)은 주말에 지인 집에서 잠자는데 이런 답변이 와서 따졌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연락을 못한 건 죄송하며 이 이상 조치할 방법이 관리사무소에 없으며 하자보수팀에 연락을 드릴 테니 그쪽과 연락하여 이사를 하라고 하여 그럼 확인 후 연락을 달라고 요청했을나. 그렇게까지 못하며 관리사무소에서는 더이상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그럼 도데체 관리사무소에서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더군다나 확인한지 주말을 제외하고 고작 3일정도 밖에 확인하지 않았는데 할수있는게 없다는  말이 이해할수가 없네요 이게 제대로된 관리사무소의 역할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소리는 현재 24시간 멈추지않고 나고 있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2-12-27
					귀하의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접수하여 주신 소음 민원 관련하여, 관리사무소에서 12월 15일 세대 방문 및 16일 옥상 중계기 조치를 하였으나 해결되지 않아 20일 CS센터에 통보 후 23일 CS센터 및 관리사무소 직원 방문하여 후드배기관 보완처리하여 해결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관리사무소 태도 불량 관련하여,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전달드리고 근무자에 대하여 민원에 응대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자산관리1부 조현수 사원(031-220-359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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