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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서류발급 및 계약 관련 시스템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2-16
접수번호
2023-111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제안/건의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2-16

처리중

처리중

2023-02-16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2-17

내용
								권리침해유무확인서 발급과 계약시 경기주택도시공사의 경우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왔습니다

lh와 같은 경우는 예전부터 권리침해확인유무 확인서 등과 같은 서류 발급이나 계약(전자계약)에 있어 인터넷 발급절차가 마련되어  그 간편성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경기주택도시공사는 아직까지도  직접 방문하는 여러 번거로움(특히 원거리일 경우)과 불편함을 고수하고 있는지 답답함을 느끼며 또 의문입니다
 
하루 빨리 간편 시스템 도입으로 서로간의 시간과 비용 등을 절감하고 번거로움과 불편함까지 줄이는 효과를  기대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공급1부
답변일
2023-02-1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서류 발급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불편함이 많으셨던 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경기주택도시공사 간편 시스템 도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이전까지 시스템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아 수기계약 및 직접 수령 방식이 진행되고 있었으나, 고객님과 같은 불편을 겪는 분들을 고려하여 저희 GH도 현재 전자시스템 도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추후 전자시스템 개발과 동시에 현장계약을 체결하신 분들 또한 시스템을 통하여 관련 서류 발급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GH주택청약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임대주택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031-220-3285)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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