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관리업체 재계약 규정 문의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4-27
접수번호
2023-270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문의/상담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4-27

처리중

처리중

2023-04-27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5-08

내용
								안녕하세요, 다산메트로3단지 입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GH에서 위탁중인 현 다산메트로3단지 위탁관리업자[(주)한울타리-이하 관리사무소라 칭함]의 
1. 재계약 시기
2. 평가 및 승인기준 
3. 재계약 절차
4. 계약 추진 시 참고하는 사항(입주민 만족도 조사 등)
5. 현 관리사무소가 아닌 신규 업체 입찰 또는 계약이 가능한 지 궁금합니다.

조속한 답변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3-05-0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항상 다산 메트로3단지 아파트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관리업체 재계약 규정 문의에 대한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계약 시기와 관련하여 다산 메트로 3단지는 약 6월 말~ 7월 경 재계약 절차가 추진될 예정입니다.
또한, 재계약과 관련하여 1. 公社 평가위원의 주택관리용역 관리실태 평가 2. 입주민만족도 조사를 2년에 1회 실시하며 주택관리용역 관리실태 평가 80점 미만 또는 입주민만족도 조사결과 응답자(입주민의 10분의 1이상 응답되도록 함)의 4분의 1이상이 반대시 재계약이 불가합니다. 

위와 같이 재계약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에는 주택관리용역 업체를 재선정하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