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다산 a5 엘리베이터에서 전화좀 터지게 해주세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6-02
접수번호
2023-35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6-02

처리중

처리중

2023-06-05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6-14

내용
								엘리베이터에서 전화가 아예 터지지가 않습니다.
위험한 상황이 있을 수도 있는 경우 전화가 안 터지면 안될 거 같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3-06-1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사업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우리공사에 접수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와 같이 엘리베이터 내 일부 통신 끊김 발생 현상에 대한 公社 확인 결과 현재 다산지금A5 경기행복주택은 3사(SK, KT, LG) 이동통신 중계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관리사무소 확인 결과 특정 통신사의 신호 끊김 현상이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통신사 담당자를 통해 해당 민원을 안내하였으나, 해당 통신사로부터 직접적 사용자인 고객님의 불편접수를 요청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 통신사로 불편사항에 대해 추가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위급상황에 대한 조치는 동별 엘리베이터 확인결과 비상통화 버튼이 적상 작동 중으로, 위급시 비상통화 버튼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220-3244(자산관리2부)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