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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가스렌지 교체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6-21
접수번호
2023-395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6-21

처리중

처리중

2023-06-21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6-27

내용
								6월17일 입주시
렌지부식발견.
CS팀에 19일접수.업체와 해결어렵다구 본사와 통화하라고 통보받음.
첫입주이며 렌지업체와 CS팀이 해결해야지 그날로 입주민 전번알려주며 결과통보받은것도 이해못하겠음.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3-06-2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사업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우리공사에 접수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와 같이 세대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해당민원 확인결과 고객님 세대내 쿡탑 하자 관련 CS센터를 통해 하자신청을 하였으나, 하자 처리 불가통보 및 설비업체로의 직접처리 요청을 받은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GH에서는 설비업체와 C/S센터간 해결해야할 문제를 고객님께 단순 전달 및 해결처리를 요청한 사항에 대해 적절하지 못한 대응으로 개도조치를 요청하였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한 해결을 위해 설비업체를 통해 고객님께 연락(6월23일) 후 새제품으로 교체를 확인하였으며, 설비교체까지 시간이 걸린 사항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220-3244(자산관리2부)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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