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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관리소 사무실 직원들의 불성실 및 불쾌한 태도.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7-18
접수번호
2023-459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7-18

처리중

처리중

2023-07-18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7-19

내용
								첩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시설수리 민원 신청에 대한 관리소 사무실직원의 불성실한 태도 및 갑질적인 태도.
관리소 사무실 여직원의  이해할 수 없는 불쾌한 태도 및 잘못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불쾌한 태도.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07-19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문의하신 공용부 센서등 하자는 2023년 7월 18일 보수업체를 파견하여 보수 완료했습니다. 두 번째 센서등의 경우 주택관리공단이 첫 번째 센서등 보수 시 같이 보수하려고 했으나, 센서등이 부착된 천장이 높아 안전상의 문제로 즉시 보수가 불가능한 상황이었던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보수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주택관리공단의 직원태도 불만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주의를 주었으며,

향후 고객서비스에 불만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ㆍ감독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경기주택도시공사 자산관리1부 이호승 대리(031-220-329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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