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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3-07-18
처리중
2023-07-18
처리완료
2023-07-19
첩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시설수리 민원 신청에 대한 관리소 사무실직원의 불성실한 태도 및 갑질적인 태도. 관리소 사무실 여직원의 이해할 수 없는 불쾌한 태도 및 잘못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불쾌한 태도.
답변정보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문의하신 공용부 센서등 하자는 2023년 7월 18일 보수업체를 파견하여 보수 완료했습니다. 두 번째 센서등의 경우 주택관리공단이 첫 번째 센서등 보수 시 같이 보수하려고 했으나, 센서등이 부착된 천장이 높아 안전상의 문제로 즉시 보수가 불가능한 상황이었던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보수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주택관리공단의 직원태도 불만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주의를 주었으며, 향후 고객서비스에 불만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ㆍ감독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경기주택도시공사 자산관리1부 이호승 대리(031-220-329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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