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용인영덕행복주택 부실공사, 하자보수 미흡, 약속불이행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7-25
접수번호
2023-490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7-25

처리중

처리중

2023-07-26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8-03

내용
								1.
처음 as접수처에서 월요일 수리될거라 안내받음 월요일 as접수처는 부품이 없어서 시공사에선 인력이 없어서 못고쳐준다고 통보받음 두곳 말이 다르고 어디를 믿어야할지 모르겠음 화요일에 고쳐주겠다 했는데 화요일도 고쳐주지않음 심지어 고쳐진다 안고쳐진다 어떤 안내도 받지못하고 충분히 얘기했고 민원도 접수한 마당에 연락이 없어 고쳐놨겠거니 더이상 나도 그들에게 스트레스주지말고 믿고 기다려보자 했음

2. 
 고쳐주지는 못할망정 에어컨 수리를 위해 제공한 키로 집에 들어와 에어컨을 켜고 그냥가서 고쳐지지도 않은 에어컨이 계속 작동되고 있었음
에어컨 안고쳐졌을까봐 일부러 더위를 피해 밤10시에 귀가했는데 도대체 몇시간 작동되고 있었을지? 왜 나는 고쳐주지도 않고 사용하지도 못하는 에어컨을 남이 멋대로 켜고가서 하루종일 작동된 전기세를 지불해야 하는지?
제가 이래도 관리비를 내야하나요? 고쳐주지도 않고 고쳐주겠단 약속도 불이행하고 심지어 남의집 에어컨은 왜작동 시키고 간겁니까?

저 이거 정말 신고해야 되는 상황 아니에요?  고쳐주지않아 되지도 않는 에어컨을 하루종일 틀어놔서 왜 전기세 부담까지 시킵니까?

답변 바랍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08-03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입주초기에 하자 조치 미흡으로 인하여 무더위 등 불편함을 겪으신 고객님께 머리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인덕션 및 에어컨에 대한 사항은 각각 7/24, 7/26일 시공사에서 하자처리를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 전 불편함없이 조치되었어야 할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을 겪으신 부분에 대하여 다시한번 양해의 말씀을 올리며, 전기료에 대한 부분은 시공사에서 별도 차감계획을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220-329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