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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민원 처리하지 않은 담당자에 대한 불만 .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8-02
접수번호
2023-505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8-02

처리중

처리중

2023-08-02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8-04

내용
								25일 [고객의소리]로  센서등 하자 보수에 대한 민원 신청을 하였고, 담당자가 지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호승담당자는  8월1일까지 민원에 대한 어떤 조치도 하지 않았습니다. 일주일 동안 담당자가 한 처리는 무엇입니까? 없습니다. 또한 업무폰으로 증거 동영상들을  25일 보냈고,  현장직원이 센서 교체 이후에도 불량이 지속된다고 하면서 또 다시 26일  1층 센서 등 하자 동영상 보냈는데도 불구하고,  민원인에게 어떤  조치를 하겠다는  대응(말)도 없고, 하자 보수에 대해 8월1일(화)까지 어떤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26일 제차 업무폰으로  증거 동영상을 보냈는데 어떤 대응도 없어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감사실로 이러한 사실에 대해 민원신청하였습니다. 27일(목) 오전9시37분에 담당자가 배정되었습니다. 신속히 처리 요청도 하였습니다.  31(월)일 오전9시18분에 담당자에게 전화해서  또 신속한 처리 요청을 했습니다.  감사실로까지 처리 촉구를 했으면 최소한 8월1일(화)에 업체를 보내서 센서 불량에 대해 확인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런데 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호승담당자의 의도적인 업무태만입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처리 하지 않았다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할려는 생각을 했다면 25일 이후 바로 했습니다. 그런데 의도적으로 일주일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실에서는 27일(목) 접수 되었고, 28일(금) 담당자와 대화 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 31일(월)이나 1일(화)에는 업체를 보내서 센서 불량에 대해 확인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고객의소리] 민원처리는 공사 담당자가 처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작년 민원 신청시도 담당자가 그렇게 말했고, 7월31일(월)  주택관리처 처장  홍태*에게 물어보니, 공사 담당자가 처리한다고 했습니다. 

답볍주시기 바랍니다. 
1. 이호승담당자는  25일, 26일, 경기주택도시공사 [고객의 소리]에 신청한 민원에 대한 조치를 8월1까지  의도적으로 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2. 27일, 감사실을 통해서까지  민원처리를 촉구했는데도 불구하고,  8월1일까지 어떤 조치도 의도적으로 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08-04
					안녕하세요. 경기주택도시공사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고객의 소리에 접수해 주신 민원의 처리기간은 『민원처리규정』에 따라 공휴일 및 토요일을 제외한 5일내 처리가 원칙이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연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접수해주신 민원내용은 센서등 보수에 대한 내용외에 현장직원의 응대 태도와도 연관이 있어,



○ 관리공단 팀장이 입주민께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현황 파악 및 현장직원의 잘못된 응대에 대한 사과를 드리는게 먼저로 판단되어, 8월 1일 먼저 찾아뵙고 답변을 드리고자 하였습니다.



○ 또한 우리공사 감사실에서 민원응대에 대한 담당부서 및 주택관리공단 현황 확인, 민원응대 교육을 통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불가피하게 시일이 소요된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경기주택도시공사 자산관리1부 이호승 대리(031-220-329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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