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는 알려주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8-07
접수번호
2023-515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8-07

처리중

처리중

2023-08-08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8-14

내용
								gh측에서 청년매입임대주택 취지와 맞지 않는 주택을 임대함으로써 임대인들이 모든 피해를 지고있는 실상입니다.
이에 관해 문의를 넣었지만 몇주째 아무런 상황설명 없는게 말이 됩니까?
저는 조급한 상황이어서 계속 연락을 하려고 시도하였지만 gh측에선 담당부서 확인 후 연락주신다고만 하고 역시나 회신 없으셨습니다.
어떠한 상황설명 없이 다시 한달을 기다리라고 하시는게 납득이 안됩니다. 진행과정 설명 바랍니다.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매입임대부
답변일
2023-08-1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공사 홈페이지에 신청하신 민원(7/26,8/3,8/7)과 관련하여, 고객님께서 추가로 신청하신 국민신문고 소극행정 민원(8/2)에 대한 종합 검토 후 담당 부서에서 일괄 답변 드릴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220-3285(공급 관련, 주거복지처 매입임대부), 031-220-3299(주택관리 관련,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