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031-220-3206,3206(220-3562)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8-23
접수번호
2023-56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8-23

처리중

처리중

2023-08-23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8-31

내용
								전세임대에서 거주중인 이모와 관련하여 문의차 전화를 아침내내 시도하고 있으나,
전화를 받지 않고 있어요

031-220-3562 에서 받은 남자 분은 무조건 얘기를 들어볼려고도 하지 않으며 돌려만 준다고 하는데. 공공기관에서 이렇게 불친철하게 민원인 응대를 해야 하는건가요?

전화벨 울리다가 끊어지는 사태는 어떤 상황인지 알고 싶습니다.

무슨 일을 이런식으로 하시는지.  넘 궁금합니다.

연락가능한 전번있으면 핸드폰 문자로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없이 사는 사람들이라고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기분이 상당히 안좋네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전세임대2부
답변일
2023-08-31
					귀하의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오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통화하신 031-220-3562 내선번호는 성남 및 여주 지역을 담당하는 직원 전화번호로 확인됩니다.



전세임대 계약관리는 지역별 고객별 특수성으로 인해 담당직원 처리가 원칙이므로,



착오 연결 시 담당직원으로 재연결해드려야 함을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정시간 대에는 다수의 전화량으로 인하여 통화대기 중 연결이 되지않는 경우가 발생하오니 



전화민원의 정확한 해결을 위하여 다른 시간에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답변드리오며, 추가적인 질의가 있으신 경우 031-220-32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