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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건설사의 소비자 기만(광고와 다른 하위버전 설치)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9-14
접수번호
2023-62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9-14

처리중

처리중

2023-09-14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9-22

내용
								처음 아파트 홈페이지
다산진건데시앙.com(현재는 열리지 않음),
입주 책자
에 보면 

코콤 스마트홈+ 어플을 이용하는걸로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구버전이라 호환도 되지 않는 코콤홈매니져를 사용할수밖에 없어서 알아보니,

건설사인 태영에서 홈페이지나 안내책자와는 다룬 저렴한버전(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의 공동현관 제어기를 설치해둬서 란것을 파악했습니다.

이는 소비자를 기만하는 아주 질이 좋지 않은 행동으로 근절되어야 하는 사안입니다.
더불어 하위버전으로 시공이 문재없이 됨은 감리가 정확하지 않았다는 반증입니다

하루바삐 이를 파악하시어
원래 광고한 세대현관 관리장치로 변경을 태영에 지시 및 감독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3-09-22
					안녕하십니까, 경기리츠1호 다산진건데시앙 입주고객님. 고객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경기리츠1호 장기전세주택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시공사(태영건설) C/S센터에 확인한 결과, 스마트폰 앱의 사용은 가능하나 블루투스 기능 미적용 제품으로 블루투스 연동과 관련된 기능은 사용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입주자 생활안내서의 제품 매뉴얼은 업체의 일반모델에 관한 사항으로 현장적용 제품과 다소 기능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매뉴얼 상단 문구에 “현장에 따라 기능이 없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로 명기되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031-220-3246)로 연락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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