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초기 안내서와 상이한 자동화 어플리케이션 시정 요청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9-15
접수번호
2023-628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기타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9-15

처리중

처리중

2023-09-18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09-22

내용
								항상 도민의 주거 안정에 노력하시는 귀 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민원인이 거주하는 다산 진건 데시앙 아파트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의 불편함과 부당함에 대하여 시정을 요청합니다.
건설사가 제공한 입주 안내 책자 내용에 있는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그 보다 저 사양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토록 조치하여 원래 제공하게 되어 있는 다양한 편의 사양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당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건설사에서 원래 제공하게 되어있는 어플리케이션은 '코콤 홈 +' 인데 현재 사용하는 것은 '코콤 홈 매니져' 라는 것입니다.
최초 공고하였던 내용대로 수정하여 적용토록 건설사에 조치를 취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2부
답변일
2023-09-22
					안녕하십니까, 경기리츠1호 다산진건데시앙 입주고객님. 고객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경기리츠1호 장기전세주택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시공사(태영건설) C/S센터에 확인한 결과, 스마트폰 앱의 사용은 가능하나 블루투스 기능 미적용 제품으로 블루투스 연동과 관련된 기능은 사용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입주자 생활안내서의 제품 매뉴얼은 업체의 일반모델에 관한 사항으로 현장적용 제품과 다소 기능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매뉴얼 상단 문구에 “현장에 따라 기능이 없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로 명기되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관리처(031-220-3246)로 연락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