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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 최시현대리 좀만 친절하면 안되나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9-21
접수번호
2023-64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9-21

처리중

처리중

2023-09-21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10-11

내용
								민원으로 남겼더니 설명없이 답변만 띡와서 전화했는데 
너무 불친절하고 말투가 기분이 나쁘네요
법적인거에 대해서는 아는것도 없이 잘 모른다고 그러고 그저 본인은 전달받은대로 한다고 그러네요
전문 상담원을 두던가 문의 전화번호는 남겨두고 고객상담하면서 말투도 기분나쁘고 듣지도 않고 본인할말만하고 심지어 담당자면서 명확한 대답없이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합니다 끝
비용은 제가 부담할 수 있는데 문의 했다가 기분만 엄청 상했네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10-11
				귀하의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접수해주신 민원에 대하여 세부적인 경위 확인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처리기한을 연장함을 안내드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기분이 상하고 제가 전달한 정보가 상대방이 다른 의미로 받아들이게 된 점에 대해

담당자로서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또한 입사 이래로 민원인께서 전화 후 바로 민원을 접수받은건 처음 겪는 상황이라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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