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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민원에 대한 처리가 이상하네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09-21
접수번호
2023-647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09-21

처리중

처리중

2023-09-21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10-11

내용
								도어락 수리 문제로 민원접수했는데 현장 담당자분은 사진찍어가시고 도어락 업체에 사진 받아서 전달하기로 했다는데 
GH측에서는 그냥 비용처리가 어렵다로 결론내고 처리완료됐네요?
그리고 2년도 안된 새아파트의 도어락이 망가지면 아무리 결로로 인한거여도 그 틈으로 물기가 생기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싸구려 도어락 사용인가요?
그리고 담당자 최시현대리는 현장 의견전달받은대로 처리했다하고 현장 담당자분은 그렇게 전달한적 없다하고(심지어 사진미전달 상태고 이상하네요
그리고 법적인 기준 제대로 알지도 모르는 담당자가 어디있나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10-11
				귀하의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접수해주신 민원에 대하여 세부적인 경위 확인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처기한을 연장함을 안내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민원 접수 이후 관리사무소, 시공사 CS센터 등 여러 의견을 취합, 검토하고 최초 민원답변(9/21) 드렸음을 양지바랍니다.

모든 업무는 기관별 수립된 내부규정 등에 따라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관별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경기광주역 행복주택의 경우 시공사 CS센터(1670-3459)가 현장에 상주하기 때문에 향후 하자발생시 CS센터 및 관리사무소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원활한 조치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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