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저희 가족이 불안과 불편으로 인해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11-05
접수번호
2023-73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11-05

처리중

처리중

2023-11-06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11-08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매입임대주택에 사는 입주민입니다.
대략 두달여전 1층에 사는 입주민 분들이 위에서 물이 샌다하여 담당자 분이 점검 나오시고 했는데 그 정도가 매우 심각하여 1층 세대 전원이 이사를 하였습니다.
저도 이사간 후 내려가보니 물이 바닥이며 천장이며 흥건~ 그로인한 곰팡이~
담당 보수 전문가들이 오셔서 단순 윗층의 물샘이 아니라 대공사가 필요하다는 뉘앙스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주택 관리 팀에 의견을 올렸다고 하셨습니다.
저희 가족은 현재 아랫층 물샘으로 인한 곰팡이,복도 벽과 계단의 물  등으로 모기,바퀴벌레 피부 가려움 등으로 너무 힘들고 불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몸이 불편한 저와 아들은 2층에서 내려갈 때 미끌어질까 공포심마저 듭니다.
부디 대공사든 이주든 신속한 결정을 내리셔서 저희 가족의 고통을 해결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내일이라도 1층 공가와 복도에 해충약을 쳐 주시길 바랍니다.모기로 인해 모기향으로 버티고 있는데 괴롭습니다.
거듭 부탁 드립니다.빠른 결정으로 저희 가족의 불편함을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11-08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누수로 인한 보수공사 지연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조속한 시일내에 1층부위 철거 작업을 이행할 예정이며, 복도 및 계단에 대한 방충처리 및 물기제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울러, 누수 건은 원인이 복잡 다양할 수 있기에 누수 위치를 찾기 어려운 공사 중 하나입니다. 누수탐지 전문업체를 투입하여 원인을 찾을 예정이며, 2층 입주민의 세대내 확인이 필요하므로 점검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인 확인 후, 2층세대에 대하여 보수공사가 필요할 수 있으며, 공사범위가 클 경우 부득이 주택이전의 조치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택이전 조치 필요 시, 후속절차는 별도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겪으신 고객님께 사과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220-3282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