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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친절한 응대에 감사드립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12-06
접수번호
2023-817
신청유형
칭찬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12-06

처리중

처리중

2023-12-06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12-06

내용
								자산관리2부 김원율 대리님 친절한 응대에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중에 사소한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봐 주시고 시간 내어 주신 태도가 좋았습니다. 아파트 운영에 대한 상황에 대해 중립적인 입장에서 입주민과 관리사무소 양 측의 의견을 모두 수렴 해 주시고 이해될 수 있도록 도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관리사무소에 아파트 운영 관련하여 다양한 문의를 했었습니다. 관리사무소에 문의를 하게되면 임차인은 (을)의 입장 관리소는 (갑)의 입장처럼 느껴졌습니다. 질문 하나를 하고싶어도 의견 하나를 제시하고 싶어도 작은 불이익이 생길까 노심초사하며 문의를 해왔습니다. 관리사무소의 대응은 불친절하고, 문제 상황에 대한 설명보다는 결과적인 부분에 대한 답변만 들어 답답한 마음에 GH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마음이 답답해 횡설 수설하며 설명을 드린 것 같지만, 끝까지 잘 들어주시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임차인의 의견과 관리소의 의견 모두 믿고 이해 해 주려고 노력 하시는 모습에 마음이 많이 풀렸습니다.
추워지는 날씨 속에 마음 따뜻한 응대에 감사드리며, 포근한 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고객만족추진단(TFT)
답변일
2023-12-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칭찬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경기주택도시공사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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