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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외부 차량은 이제 다 들어오기로 한건가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12-18
접수번호
2023-873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12-18

처리중

처리중

2023-12-19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3-12-22

내용
								어떻게 된게..
하루가 다르게 퇴근하고 오면 주차장에 차가 드글드글 하네요..
1년전만 해도 이러진 않았던거 같은데,,
들어오다보면 가끔 차단기에서 관리소에 호출해서 쇼부치는것도 보고.. 주차 하고는 바로 밖에 일행들 찾으러 가고...
비 오거나 눈 오면 앞쪽에는 차 다 박아놓고 입주민들이 건물 뒷편에 차를 대야하는 이 상황을 도무지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이 문제로 몇번을 관리사무소에 문제 제기했었는데,
그쪽에서는 관리인이 상주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단속하기 어렵다.. 그렇게 말만 하지 마시고 뭔가 조치를 취해야하는게 맞지 않나요?

입구쪽에다가 안내팻말을 걸어두던가,
아니면 방문차량 등록을 할수 있는 시스템을 준비해야되는게 맞지 않을까요?
제발 조속한 처리 바라겠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3-12-22
					귀하의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안양관양 경기행복주택은 「공공주택 업무처리지침」 제34조의7에 따라 주택단지에 지역 주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인 지역편의시설이 설치되어 1층 근린생활시설에 안양시에서 관양동 주민센터를 운영중에 있어 약 10대 가량의 직원 차량이 주차중이며, 주민센터 방문차량으로 인한 불편사항이 다소 있을 수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단지 내 주차된 차량의 구분을 위하여 주차스티커 미수령된 세대 우편함에 주차스티커 배송 및 부착 협조 요청드릴 예정이며, 주민센터의 차량에도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센터 차량 표시 및 퇴근시간 후 주차 불가하도록 협조 요청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 조해인 사원(031-220-359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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