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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담당자 친절 및 적긍행정 필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3-12-28
접수번호
2023-901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3-12-28

처리중

처리중

2023-12-28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4-01-02

내용
								본인은 세대주의의 손자로 
담당자 김X진과장과의 통화중 본인이 상황을 정확히 몰라 설명을 잘 못한 부분이 있었다. 
담당자는 관련된 것을 함께 찾아봐주는 모습없이 본인이 이해가능한 설명이 나올 때까지 “아니요”라는 답으로 일괄하였고 이 부분에서 담당자가 언성을 높혀 본인이 “화내지마시고요”라는 말까지 했다. 이 과정에서 담당자의 친절과 적긍행정의 태도는 찾을 수 없었다.

너무도 당연한 것이지만
본인의 업무에 책임감을 갖고 적극행정에 힘쓰며 본인이 담당하는 업무관련 전화를 받을 때에는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 친절하게 응대하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전세임대2부
답변일
2024-01-02
					안녕하세요. 경기주택도시공사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과의 통화과정에서 불편을 끼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향후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고객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업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세임대2부 (031-220-3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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