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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As센터 하자누락건.불친절

  • 민원인 : ***
  • 등록일 : 2024-04-22
접수번호
2024-447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4-04-22

처리중

처리중

2024-04-22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4-04-25

내용
								As센터에서 2년차 하자접수를 확인하였는데 

누락건이있었습니다. 하지만as센터쪽에서는 자기네 하자 종이에는 써진게 없으니 무조건 안된다고 잘라서 얘기했고. 저는 분명 as신청을했는데 왜 안된다고하는 것이냐 얘기하였지만 확인해보겠다는 얘기한마디 없이 2년지나서 안된다고요. 이러고 언성이 높아지자 전화를 끊어버렸고 as센터 실장과도 통화했지만 자기들하고는 관계없으니 알아서 알아보란식으로 답변을받았습니다. 관리실에서도 본인이 아니니 저보고 gh하자접수팀한테 서류를받아서 밝혀내라하였습니다. 왜 gh하자팀을 제가 알아봐야되는거며 as센터에서 누락시킨일을 입주민인 제가 다알아봐서 해야되는거죠?as센터 직원이 자기 기분이나빠있으니 자기네 쪽에는 하자 접수종이가에는 적힌게 없으니 안해준다고 했다고하네요? 이게 왜 그 직원 기분으로 접수를 하네마네 나오는건가요? 입주민인 제가 당연히 받아야할 권리인데 빌빌거리면서 받아야되는거였나요? 정말 이일을 처리하면서 이아파트에 응대가 정말 심각한 수준인걸 깨닳았습니다. 혹시나 gh하자접수팀에 사진과 하자접수하셔서 지금 as못받는일이있으신 분들이 계실까 올립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4-04-25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관리사무소 및 GS건설을 통해 고객님께서 겪은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전달받았으며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당부하였습니다.

직원들이 보다 더 고객님들께 세심하게 업무처리 할 수 있게 관리하도록 하겠으며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실 경우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031-220-329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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