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환풍기(후드) 하자 접수 요청

  • 민원인 : ***
  • 등록일 : 2024-06-19
접수번호
2024-647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4-06-19

처리중

처리중

2024-06-20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4-06-24

내용
								안녕하세요, GH 매입임대 입주자 입니다.
23년 11월 입주하였습니다. 입주 당시 하자 확인을 위해 이곳저곳 확인을 하였고 후드를 켰을때 바람이 빨리는 느낌이 안나 당시 관리인, GH관계자에게 구두로 여쭤봤을때 문제 없는거라 하여 넘어갔었습니다.
집에서 요리를 전혀 안하고 가끔 라면만 끓이는 수준이라 후드에 관심이 없었고, 7층에 지인이 있어 우연찮게 후드를 봤는데 소리, 흡기가 완전 다른걸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후드 팬스를 열고 켜보니 바람이 흡입하는게 아니고, 역으로 바람이 나오는걸 확인했습니다.

설비 하자가 확실하다 판단하여 확인요청 드리오니 의견 부탁드립니다.

 * 후드의 흡입 기능을 못함
 * 소리가 큼
 * 팬이 역으로 돌거나, 댐퍼 문제일것으로 예상됨
 * 후드 상태를 보면 아시겠지만 사용한적이 거의 없습니다.
 * 관리소에 전화해보니 하자접수 기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봐줄생각도 안하네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4-06-24
					안녕하세요. 경기주택도시공사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해당 하자를 접수하여 보수 업체에 보수 지시 하였으며, 근시일 내로 보수 업체에서 연락하여 방문 드릴 예정입니다. 
○ 하자처리 관련 민원은 매입임대 남부 관리사무소(031-220-9140~4)에 연락하시면 더욱 빠르게 조치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자산관리1부(031-220-329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