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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전에는 화장실의 전등이 나갔을때 와서 갈아 주셨는데

  • 민원인 : ***
  • 등록일 : 2024-06-21
접수번호
2024-731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4-06-21

처리중

처리중

2024-06-24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4-06-25

내용
								전에는 방의 화장실 전등이 나가서 관리자분이 와서 친절히 갈아 주셨는데
그제부터 작은방에 전등이 나가서 우리관리 주식회사에 연락 해서 
전등이 나가서 갈아 달라고 하니 우리는 전등은 갈아 줄 수 없다고 하네요
전에 시설관리자는 갈아 주셨다고 하니 그분은 참 좋으신분이 네요 합니다.
우리 관리 주식회사로 바뀌면서 규정이 달라 졌는지요
각자가 알아서 전등을 교체 해야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자산관리1부
답변일
2024-06-24
					안녕하세요. 경기주택도시공사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일반 전등 교체와 같은 일상 소모품의 교체 및 수선은 입주자께서 직접 하셔야 하는 사항으로, 시설관리자는 안정기나 센서 등 입주민이 교체하기 어려운 품목의 하자가 발생 시 보수를 진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다만, 기존 주택관리공단은 서비스 차원에서 교체를 해드린 것으로 보이며, 보수 기준은 업체가 바뀌어도 동일하게 적용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자산관리1부(031-220-329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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