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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생전 처음으로 민원 제기 합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11-25
접수번호
2025-1268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중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11-25

처리중

처리중

2025-11-26

처리완료

처리완료

내용
								왜 공문 접수조차 받지 않는다는건가요?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아파트 입주민입니다. 귀 공사(GH)와 임차인대표회의는 상호 협력하여 단지를 운영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귀 공사의 담당 대리는 임차인대표회의가 발송한 '관리규약 개정 요청 공문'의 접수를 일방적으로 거부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문서 처리는 투명하고 절차에 맞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내용을 검토하고 회신을 하는 것이 정상적인 절차임에도, 접수 자체를 막는 것은 행정 절차법상으로도, 상식적으로도 납득할 수 없는 '갑질' 행정입니다.

이러한 행정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단지 운영의 차질과 입주민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GH에 있음을 경고합니다. 즉시 공문을 정식 접수하고, 책임 있는 자세로 개정 협의에 나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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