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사이드 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GH는 즉각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관리규약 개정 관련 공문을 접수하길 강력히 촉구합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11-25
접수번호
2025-1269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중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11-25

처리중

처리중

2025-11-26

처리완료

처리완료

내용
								본 민원에 대하여 익히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는 임차인대표회의와 상호 협력하여 단지를 운영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GH는 임차인대표회의가 발송한 관리규약 개정 요청 공문의 ‘접수’를 ‘일방적으로’ 거부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사유 없이 공공기관에서 공문의 접수를 거부한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이러한 행정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단지 운영의 차질 및 입주민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GH에 있음을 엄중히 경고합니다. 또한 이에 따른 유/무형의 피해발생시 적극적인 피해보상에 관한 행동에 나설 것임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즉시 임차인대표회의 공문을 접수하고, 책임 있는 자세로 개정 협의에 나서길 강력히 촉구합니다. 그리고 추후 이러한 몰지각한 행정에 대한 재발방지대책을 강구하십시오.

우리 입주민들을 무시하는 행태에 대하여 절대 좌시하지 않을 것 입니다.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