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운영사업의 제안발표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평가일시 : 2008년 9월 29일(月), 오후 2:00~
※ 발표자료 사전점검, 주의사항 안내등을 위해 오후 1:40분까지 도착바람
2. 장 소 : 공사 6층 대회의실
3. 발표순서 : 제안접수시 추첨순위에 의함(가 > 나 > 다 > 라)
4. 기타사항
- 업체당 제안발표 15분 및 Q&A 10분(업체당 3명이내 입실)
- 발표자는 본용역 PM을 권장하며, 타인일 경우 직원임을 증명하는 서류 必
- 준비물 : 노트북, 제출용 발표 PPT자료 CD1부
- 당일 업체평가 완료 후 종합평가 결과발표(1위 업체는 우선협상대상자로 협상진행)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