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공지사항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운영사업 제안발표회 안내

  • 등록일 : 08.09.26
  • 조회수 : 2247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운영사업의 제안발표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평가일시 : 2008년 9월 29일(月), 오후 2:00~

※ 발표자료 사전점검, 주의사항 안내등을 위해 오후 1:40분까지 도착바람

2. 장 소 : 공사 6층 대회의실

3. 발표순서 : 제안접수시 추첨순위에 의함(가 > 나 > 다 > 라)

4. 기타사항

- 업체당 제안발표 15분 및 Q&A 10분(업체당 3명이내 입실)

- 발표자는 본용역 PM을 권장하며, 타인일 경우 직원임을 증명하는 서류 必

- 준비물 : 노트북, 제출용 발표 PPT자료 CD1부

- 당일 업체평가 완료 후 종합평가 결과발표(1위 업체는 우선협상대상자로 협상진행)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