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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공사,자연&아파트 최고의 아파트에 등극!

  • 등록일 : 08.07.02
  • 조회수 : 2838
공사,자연&아파트 최고의 아파트에 등극! -2008년 주거문화대상 아파트부문대상 수상- 경기도시공사(사장 권재욱) 화성동탄 자연& 아파트가 2008년 대한민국 주거문화대상 아파트부분에서 최고의 상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62개 건설업체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경기도시공사 자연& 아파트가 아파트 부문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자연& 아파트의 뛰어난 품질이 대외적으로 공인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로 평가할 수 있다. 사실 경기도시공사 자연& 아파트의 대상수상은 이미 예견된 결과이기도 하다 .경기도시공사 권재욱사장은 평소 ‘품질이 뛰어난 아파트를 싸게 공급하는 것이 바로 고객만족의 핵심’이라고 강조해 왔다.이를 위해 공사는 주변단지 다른 아파트보다 평당 30만~50만원 정도 싸게 분양하는 한편 옵션품목을 기본화하여 아파트의 품질과 품격을 높이는데 힘을 쏟아 왔다. 그 결과 자연&아파트는 분양때마다 높은 청약 경쟁율을 보이며 성공적인 분양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아파트’라는 점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주요한 포인트 중의 하나이다. 주민참여감독제나 인터넷 하자접수처리제 등이 그 대표적인 사례들이다. 주민참여감독제는 아파트 공사 초기 단계부터 준공시까지 입주예정자들과 공동으로 공사감독을 수행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건설공사의 투명성을 높이고 부실공사를 사전에 예방함을 물론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요구사항을 수시로 즉각 반영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인터넷 하자 접수시스템은 하자접수에서 접수통지, 하자검토, 입주자 방문전 통보, 작업완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일괄 처리해 입주자들이 하자처리과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신속하면서도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까지 하자를 처리해 주는 시스템이다 고객의 의견이라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반영하는 현장경영원칙도 빼놓을 수 없다. 공사는 각종 공사 현안사항에 대해서도 입주예정자 모임인 인터넷 동호회 등과 수시로 교류하고 대화하며 의견을 수렴 반영하여 있으며 휴무일에는 입주예정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화성동탄 공공임대 아파트 발코니 확장 시공사례가 대표적이다.당초 비확장형으로 공급된 동탄 공공임대 아파트의 경우,발코니 확장에 대한 사례나 법률적 근거가 미약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공사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경기도,건교부와 끈질긴 협의를 거쳐 마침내 발코니 확장이 가능토록 만들었다 경기도시공사의 이런 노력의 결과 지난 6월에는 동탄자연& 아파트에 입주한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기도 했다 경기도시공사 권재욱사장은 “이번 수상에 만족치 않고 새로운 기술개발과 끊임없는 고객지향 마인드로 경기도의 명품신도시와 명품 뉴타운에 명품아파트 자연&을 더욱 많이 세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첨부파일> 1.수상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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